회원가입 로그인


FAQ

제목

[반품/교환] 상품교환 및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9-16

조회 601

내용

상품을 교환/반품하시는 각각의 경우에 따라 배송비 부담 여부가 달라집니다.


교환 및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, 개봉흔적이 없는 상품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

아래와 같은 안내를 참고해 주시되, 부가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온라인 고객센터(1855-3308)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- 아  래-



1)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/반품 신청시 결제한 배송비를 취소해드립니다.


- 주문/결제 외 상품으로 오배송된 경우

- 주문/결제한 상품의 수량 오류 또는 상품 이상의 경우

- 주문/결제한 상품이 배송 중 파손된 경우



2) 아래의 경우에는 구매 고객님 본인 부담입니다.


- 고객센터 부담 요건을 제외한 경우

- 고객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, 반품, 교환 등의 요청을 한 경우

- 교환시에는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(5,000원)

- 반품시에는 편도택배비 고객 부담(2,500원)






*필독사항


- 클리덤 고객센터나 1:1 문의게시판으로 반드시 연락주셔야 합니다.

-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, 연락처, 환불 사유, 환불받으실 계좌번호(무통장입금의 경우)를 기재하여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
-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

-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.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, 파손, 오배송이었을 경우 클리덤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,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첨부파일


맨위로